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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jidtiyma4570 작성일18-12-05 18:00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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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야나는 시로오의 추궁을 피하려는 둣이 시선을 돌렸다. 외에도 잘 발육된 유방은 아유미의 손안에 다 쥐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스스 내린 꿀물을 손가락으로 떠서 항문 주위에 발랐다. 나는 아유미도 안고 싶었어. 니 스커트 차림이었다. 시로오의 눈을 충분히 즐겁게 하는 수영복과 도시락 어린 시절 파가니니는 하루 10여 시간이나 맹훈련을 받았고, 지키지 않은 날 그 아버지는 밥도 먹이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 훈련 덕분에 연주 중 현을 반음 올리거나 G선만을 반음 높게 하는 동작을 청중 모르게 재빨리 해낼 수 있었다. 그리고 줄을 왼손으로 튕기는 피치카토, 피리소리처럼 감미로운 소리를 내는 플래절렛, 여러 음을 한꺼번에 내는 자기만의 연주법을 창안해냈던 것이다. 이 어려운 기술을 이미 어렸을 때 터득했기 때문에 성인이 되어서는 많은 연습이 불필요했다. 연주 여행 때 그의 비법을 엿보려고 옆방에 투숙했던 사람들은 헛수고만 했다. 음식 만들기나 연주에는 천부의 재능과 함께 숙련된 손맛이 어우러져야 한다는 진실을 잊기가 쉽다. 그래서 명연주가나 장인이 그 비법을 전수해 주지 않았다는 누명을 쓴다. 단골 냉면집도 다들이 방법을 전수 받아 현대 시설까지 갖췄으나 그 맛은 부친 때만 못하다. 파가니니도 유일한 제자 시보리(Sivori)에게만 비법의 일부를 전해줬다. 분주한 연주여행 때문에 지속적인 교육은 못 시켰지만 자신이 창안한 연습방법으로 시보리의 테크닉을 1년도 안된 기간에 빨리 향상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아무도 파가니니만큼 훌륭한 연주를 하지 못했으며 오늘날 그의 악보를 비슷하게만 소화해 내는 몇몇 연주자가 있을 뿐이다. 그는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만한 많은 작품을 썼으나 오늘날 전해오는 악보는 바이올린 협주곡 6곡과 전24곡의 카프리스뿐이다. 그 중 「바이올린 협주곡 1번」은 "베토벤이나 브람스와 같은 정서적 깊이는 없으나 듣고 난 뒤에 일종의 시원함이 남는다."는 평가를 받았다. 호젓한 물가에서 하루를 보내고 외진 까페에서 어둑한 창에 비친 자신의 얼굴과 대면할 때, 부드러운 귤빛 등 아래서 오래 된 책을 넘겨보듯 지나온 시간들을 반추해 볼 때, 그 때는 바로 ‘숨은 신’을 만나는 시간이다. 신에게 위로 받은 온전한 몸과 마음은 우리들을 두려움 없이 세상 속으로 나아가게 한다. 자아의 경계선을 넘어 타자와의 진실한 교류를 도모할 수 있게 한다.
나와 줘마가 옆에 이르러도 누구 하나 움직이는 사람이 없었다. 그저 조용히 눈길로 우리를 맞아주었고, 음악은 끊기지 않고 계속되었다. 나와 줘마는 둘러앉은 사람들 사이의 남아있는 공간에 조용히 자리를 잡고 앉았다. 낙타의 머리 쪽에 낙타를 마주하고 앉아 공후를 타는 사람은 턱에 흰 수염을 한 발 기른 백발의 노자였다. 그 늙은 몸에 이제 뼈마디들은 굳을 대로 다 굳어졌겠건만 공후의 현 위에 움직이는 왼손가락의 떨림과 그 현을 튕기는 오른손가락의 움직임은 너무 현란하게 빨랐다. 18세 소녀의 손가락도 저렇게 유연하지는 못하리라. 잠자리가 꼬리를 살짝 튕겨 물결 위에 둥근 파문을 일으키듯 현줄 위를 그렇게 스쳐 지나는 손끝에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기구박사 섹스기구 니 스커트 차림이었다. 시로오의 눈을 충분히 즐겁게 하는 수영복과 도시락 어린 시절 파가니니는 하루 10여 시간이나 맹훈련을 받았고, 지키지 않은 날 그 아버지는 밥도 먹이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 훈련 덕분에 연주 중 현을 반음 올리거나 G선만을 반음 높게 하는 동작을 청중 모르게 재빨리 해낼 수 있었다. 그리고 줄을 왼손으로 튕기는 피치카토, 피리소리처럼 감미로운 소리를 내는 플래절렛, 여러 음을 한꺼번에 내는 자기만의 연주법을 창안해냈던 것이다. 이 어려운 기술을 이미 어렸을 때 터득했기 때문에 성인이 되어서는 많은 연습이 불필요했다. 연주 여행 때 그의 비법을 엿보려고 옆방에 투숙했던 사람들은 헛수고만 했다. 음식 만들기나 연주에는 천부의 재능과 함께 숙련된 손맛이 어우러져야 한다는 진실을 잊기가 쉽다. 그래서 명연주가나 장인이 그 비법을 전수해 주지 않았다는 누명을 쓴다. 단골 냉면집도 다들이 방법을 전수 받아 현대 시설까지 갖췄으나 그 맛은 부친 때만 못하다. 파가니니도 유일한 제자 시보리(Sivori)에게만 비법의 일부를 전해줬다. 분주한 연주여행 때문에 지속적인 교육은 못 시켰지만 자신이 창안한 연습방법으로 시보리의 테크닉을 1년도 안된 기간에 빨리 향상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아무도 파가니니만큼 훌륭한 연주를 하지 못했으며 오늘날 그의 악보를 비슷하게만 소화해 내는 몇몇 연주자가 있을 뿐이다. 그는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만한 많은 작품을 썼으나 오늘날 전해오는 악보는 바이올린 협주곡 6곡과 전24곡의 카프리스뿐이다. 그 중 「바이올린 협주곡 1번」은 "베토벤이나 브람스와 같은 정서적 깊이는 없으나 듣고 난 뒤에 일종의 시원함이 남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하나, 동백 하면 생각나는 것이 외할머니다. 나들이를 나가시기 전의 할머니 모습은 엄숙하기까지 해 보였다. 경대 앞에 앉아 긴 머리카락을 참빗으로 빗어 내리신 후 틀어 올려 비녀를 꽂으신 머리 결엔 동백기름이 발라져 윤기가 자르르 흘렀고, 그렇게 빗어 단장하신 할머니께서 밖으로 나가시면 머리 위로 쏟아지던 햇빛마저 머리 결 위에선 미끄러지는 것만 같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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